취업 규칙은 말 그대로 회사의 모든 구성원(사업주 포함)이 지켜야 할 일종의 생활 가이드입니다.
여기에는 구성원이 누릴 수 있는 권리, 의무, 지켜야 할 약속이 담겨 있습니다.
🔎 그런데 만약 취업규칙을 새롭게 만들어야 한다면?
개정 사항 반영이 안 되어 취업규칙을 바꾸고자 한다면?
이럴 때를 대비해 취업규칙 필수 기재 사항과 신고 방법을 정리했습니다.
회사 운영의 뼈대, 취업규칙 필수 기재 사항 | flex 공식 블로그
취업 규칙은 회사의 모든 구성원(사업주 포함)이 지켜야 할 가이드입니다. 만약 취업규칙을 새롭게 만들어야 한다면? 개정 사항 반영이 안돼 취업규칙을 바꾸고자 한다면? 이럴 때를 대비해 flex
flex.team
[출처] flex 블로그
'HR 콘텐츠 > 취업규칙(제도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취업규칙] 취업규칙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요? (1) | 2024.02.14 |
---|---|
[취업규칙] 취업규칙 변경하는 방법 (0) | 2024.02.08 |
[취업규칙] 10인 이상 기업 취업규칙 정리 최종본 (0) | 2024.02.02 |